링크트레이드, 럭셔리 웨딩 답례품 ‘트러플 가공식품·올리브 오일 선물세트’ 출시
링크트레이드, 럭셔리 웨딩 답례품 ‘트러플 가공식품·올리브 오일 선물세트’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트러플의 명가 ‘마이크고메’를 독점 수입하는 링크트레이드(대표 박정희)가 코로나19로 인한 럭셔리 ‘스몰 웨딩’ 증가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가격대의 트러플 가공식품 및 올리브 오일 선물세트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슈로 결혼식에 참석이 어려운 하객도 많고, 결혼식에서 식사를 제공하지 않는 예식도 늘고 있어, 대신 고급스러운 답례품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링크트레이드는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1~4종까지 트러플 오일, 트러플 소금, 트러플 소스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로 선보이고 있다. 고객은 2만원대 후반에서 10만원대 중반까지 선택할 수 있다.

링크트레이드 박정희 대표는 “트러플(송로버섯)은 세계 3대 진미 중에 하나로 손꼽힌다. 답례품은 주인공의 센스와 안목이 담겨 있기에, 하객에게 제대로 된 선물을 하고 싶다는 혼주의 문의가 많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 실제로 혼주들이 예식이 끝나고 하객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다고 연락 해와 많은 보람을 느낀다”며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준 모든 하객에게 혼주의 마음을 가득 담아 격조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포장 하나하나에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하객들을 위한 개별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링크트레이드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것을 사업의 우선순위로 한다.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좋은 기업과 좋은 제품만 소싱한다.

이를 위해 링크트레이드는 현지에서 직접 발굴하고 체험하며 검증된 우수한 제품만을 소개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베러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