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를 앞두고 완벽한 여름을 즐기기 위해 미리 계획했던 사람이 많다. 바캉스 룩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아이템은 수영복과 원피스다. 이 두 가지 아이템으로 보여줄 수 있는 센스있는 여름 바캉스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수영복 스타일링

1.2.자라 3.슈츠 4.판도라 5.호재
1.2.자라 3.슈츠 4.판도라 5.호재

사람들은 더위를 이겨 내기 위해 시원한 물이 있는 곳으로 바캉스를 떠난다. 요즘 수영복은 단순히 수영할 때만 입는 것이 아니라, 일상복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된다.

오프숄더 러플 포인트인 수영복과 디스트로이드 포인트가 들어간 데님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데일리 룩을 보여 줄 수 있다.

화려한 러플 수영복으로 포인트를 주었다면 슈즈와 백은 차분한 느낌의 아이보리 톤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피부 톤과 은은하게 잘 어울리는 로즈 골드 주얼리를 더하면 한층 웨어러블한 바캉스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 원피스 스타일링

1.써피 2.슈츠 3.랑카스터 4.판도라
1.써피 2.슈츠 3.랑카스터 4.판도라

가벼운 린넨 소재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여름 바캉스 룩에 활용해보자. 특히, 얇은 소재의 원피스는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 가볍게 걸쳐 입기 좋아 바캉스에 제격이다.

여기에 밝은 컬러의 원피스와 스타일링을 화사하게 톤업 시킬 수 있는 실버 주얼리,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바캉스를 먼 곳으로 가기 위해 여러가지 짐을 챙겨야 한다면 실용성을 겸비한 캔버스 소재의 빅 숄더백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