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엔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출시한 카모플라쥬 티셔츠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지난해 유니크한 패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모플라쥬 반팔 티셔츠’가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턴과 다양해진 컬러로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1S/S ‘카모플라쥬 반팔 티셔츠’는 카모플라쥬 패턴과 마크위건 캐릭터를 믹스하여 파리게이츠만의 유니크함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이 우수한 매시 자카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한여름 필드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카모플라쥬 반팔 티셔츠’ 그레이 컬러는 ‘언발란스 스커트 팬츠’ 청록색 컬러와 매치하여 세련되면서도 여름의 시원한 무드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활기있는 코랄 컬러와 ‘로고 포인트 하프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특히나 반응이 뜨겁다. 

경쾌한 패턴 포인트룩으로 필드 위에서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는 ‘카모플라쥬 반팔 티셔츠’는 그레이와 코랄, 그린, 총 3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 밖에도 파리게이츠 21SUMMER 컬렉션의 다양한 기능성 패턴 아이템은 파리게이츠의 오프라인 매장과 크리스몰,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