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셀럽뷰티 시즌3’에서 배우‘이시영’이 선택한 여름 슈즈가 화제다.
 

15일 방송된 ‘셀럽뷰티3’ Flim pick me에서 MC 이시영이 선택한 쪼리 아이템이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이 선택한 쪼리는 시원한 볼드 체인이 포인트로 프리미엄 여성 슈즈 브랜드 ‘지니킴’의 ‘Camio wedge (까미오 웨지)’ 제품이다.

지니킴의 ‘까미오 웨지’ 쪼리는 가벼운 5cm 웨지 아웃솔에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볼드한 체인 장식을 매치해 블랙의 고급진 느낌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웨지힐 디자인으로 각선미를 강조해 여성스러운 무드도 느낄 수 있으며, 특수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도 자랑한다.

이시영은 “여름이 되면서 운동화 보다는 샌들이나 쪼리를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라며, “여름 휴양지에서도 굽높이가 있는데도 편한 것은 물론 굽이 있어서 각선미까지 살려줄 수 있을 것 같다. 또 체인 장식이 볼드해서 포인트도 되지만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서 훨씬 더 착용감이 좋다.”며 극찬했다.

이에 산다라박, 혜린, 우리 등 출연진들도 “요즘 체인 디자인이 유행이다.”, “체인 장식이 무겁지 않고 가볍고 굽이 푹신하다.”며 호평했다.

이시영이 선택한 블랙 체인 외에도 화이트와 크리스털 장식 등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여름 휴가지나 바캉스는 물론, 썸머 데일리 슈즈로도 제격이다.

한편, ‘셀럽뷰티 시즌3’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리얼 뷰티쇼로 목요일 격주로 방송된다. MC 이시영의 마음 속에 PICK된 ‘지니킴 Camio wedge (까미오 웨지)’ 는 전국 지니킴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