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가 열대야를 극복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DIY 필로우 등을 최대 20% 할인하는 ‘Summer Sale’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엠마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수분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는 에어고셀(Airgocell®) 폼이 들어 있어 여름철 열대야에도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여름에는 별도 매트리스 커버없이 엠마 매트리스 자체 커버만 사용하면 열대야 속 숙면을 도와주는 에어고셀폼 효과를 더 크게 경험할 수 있으며, 엠마 매트리스 커버는 완전 분리형으로 커버만 따로 세탁할 수 있어 여름에도 손쉽게 매트리스를 관리할 수 있다.

‘엠마 DIY 필로우’는 쿨링효과가 있는 하이퍼젤 폼이 있어 여름에도 쾌적한 상태에서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필로우 내장재가 3개 폼으로 구성된 3중 레이어 맞춤형 베개로, 폼의 순서를 바꾸거나 빼는 등 개인의 수면 습관이나 취향에 따라 높이 등을 재구성하여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인증(오코텍스® 1등급)을 받았으며,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라돈 테스트 합격뿐 아니라 알레르기원을 감소시키는 퓨로텍스(Purotex®) 커버를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엠마 매트리스 담당자는 “예년보다 폭염과 열대야가 일찍 찾아와 불면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불면으로 인한 피로감 두통, 무기력증 등의 증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냉방 기기로 실내 온도를 낮추는 것 못지않게 수면 환경 개선을 통한 수면의 질 관리도 중요하다”며,

“여름철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엠마 매트리스와 DIY 필로우가 수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독일에서 생산되어 ‘박스 안의 매트리스’ 형태로 간편하게 택배로 배송되며 100일 체험 서비스, 10년 품질 보증, 무료배송 및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외 고객 지원 서비스와 제품 및 프로모션 상세 정보는 엠마 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