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오는 7월19일부터 8월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특별한 로드 쇼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제품 PRX 파워매틱 80 모델을 로드쇼 행사에서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지난 3월 출시되어 완판 행진을 기록한 PRX가 파워리저브 80시간의 오토매틱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PRX 파워매틱 80 모델은 니바크론(Nivachron)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되어 뛰어난 항자성과 고급스러운 체스판 무늬의 다이얼이 더해져 세련된 디자인에 보다 완벽한 스펙을 갖추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로드쇼 행사에서는 이 PRX 파워매틱 80 모델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만 한정수량으로 입고되어 조기 품절 시 판매가 종료될 수 있어 시계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PRX 쿼츠 모델에 이어 PRX 파워매틱 80 모델도 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티쏘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7%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룰렛 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PRX 파워매틱 80 모델 외에 씨스타 2000 프로페셔널, 투르드 프랑스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신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티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매장 방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방문 시 더욱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평소 티쏘 브랜드를 눈 여겨 본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티쏘 로고 중 + 마크는 티쏘가 1853년부터 입증하고 있는 스위스 제품의 퀄리티와 신뢰성을 표현한다.

세계 16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티쏘 시계는 특별한 재료, 진보된 기능. 세심한 디자인을 사용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정통 시계이다.

티쏘는 그 시그니처가 되는 “전통을 기반으로 한 혁신(Innovators by Tradition)”의 문구로 그 핵심 가치를 대표하고 있다. 티쏘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은 끊임없이 세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티쏘는 NBA, FIBA 및 CBA(농구), 투르 드 프랑스 및 UCI 월드 사이클링 챔피언십(사이클링), MotoGP™ 및 FIM 세계 수퍼바이크 챔피언십(모터스포츠),

RBS 6개국 럭비 챔피언십, TOP14, 유러피언 럭비 챔피언 및 챌린지컵(럭비)을 포함하여 다수의 스포츠 종목에서 공식 타임키퍼 및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티쏘는 펜싱 세계선수권대회, 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대회 및 AFL의 공식 타임키퍼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