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 2021 프리폴 시즌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바이커 백’ 출시

모스키노(MOSCHINO)가 2021 프리폴 시즌 첫 ‘주얼리 컬렉션(Jewelry Collection)’을 선보인다.
 

창립자 프랑코 모스키노의 유명한 액세서리 컬렉션 중 하나를 부활시킨 모스키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은 고급스러운 현대 보석 컬렉션에 아방가르드 스핀을 디자인 하여 독보적인 첫번째 ‘주얼리 컬렉션’을 완성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의 지휘 아래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매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스키노는 이번 시즌 프리폴 룩에 더해진 첫 ‘주얼리 컬렉션’을 통해 하우스만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80년대의 화려함과 모던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원색, 미디 기장의 스커트 실루엣 등의 모스키노 프리폴 룩에 더해진 주얼리 컬렉션들은 룩에 시각적인 임팩트를 더한 것은 물론, 컬렉션 속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제레미 스콧’의 철학이 반영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모스키노의 2021 프리폴 ‘주얼리 컬렉션’은 테디 패밀리(Teddy Family), 모스키노 레터링(Moschino Lettering), ‘M’ 그룹(‘M’ Group)의 3가지 주요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이어링 그리고 헤어핀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심볼이라고 할 수 있는 테디 패밀리 그룹은 모스키노 테디 얼굴을 모티프로 하여 단조로운 룩에 귀여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모스키노 레터링과 M그룹은 브랜드 로고 자체를 모티프로 하여 심플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최근 트렌드인 ‘원마일웨어’와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모스키노는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2021 프리폴 시즌 ‘바이커 백 (BIKER BAG)’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한 모스키노의 바이커 백 컬렉션을 모티브 삼아 세련되고 멋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하였으며,

마이크로 크로스바디 미니백, 벨트 액세서리, 클러치 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방 하나만으로도 언제 어디에서든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또한, 대담한 애니멀 프린트와 데님, 벨벳, 가죽 콜라주등 유니크한 소재를 사용하여 모스키노만의 과감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하였으며,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MOSCHINO(모스키노)의 ‘주얼리 컬렉션’은 제레미 스콧의 공동 작업자인 스타일리스트 Carlyne Cerf de Dudzeel이 디자인하고 Luigi & Iango가 제작한 캠페인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모스키노 공식 온라인 사이트(moschino.com) 및 전국 모스키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