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운 스토리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한소희의 메이크업이 거듭 화제다. 더불어 드라마 속 한소희의 내추럴하면서 발랄한 패션과 메이크업이 드라마의 볼거리를 배가시키고 있다.
 

자료 제공 : JTBC ‘알고있지만’ 방송 캡쳐, 샬롯 틸버리
자료 제공 : JTBC ‘알고있지만’ 방송 캡쳐, 샬롯 틸버리
자료 제공 : JTBC ‘알고있지만’ 방송 캡쳐, 샬롯 틸버리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5화에서는 채종협이 한소희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며 한 층 가까워진 모습이 그려졌다. 한소희는 채종협이 선물해 준 누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바로 발라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방송 직후 이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립스틱 궁금하다” “컬러가 한소희와 너무 찰떡이다” “선물 받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표정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극 중 한소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준 제품은 ‘샬롯 틸버리’의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이다.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매트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은 캐시미어를 연상케하는 뛰어난 포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처음 발색 그대로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각질 부각 없이 한 번의 터치로 고르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며, 선명한 고 발색의 피그먼트와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소희는 이 중 누드 핑크 컬러인 ‘필로우 토크’를 사용해 마치 본연의 입술인 듯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했다. 

한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극의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