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가 2021년 여름, 더욱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위한 NEW 립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섯 가지 컬러의 신제품 '립 오일 쉬머'와 함께 베스트셀러인 '립 오일'과 '립 워터'의 트렌디한 뉴 컬러도 만날 수 있다.  

립 오일 쉬머 / 립 오일 / 립 워터 각 7ml 32,000원대

신제품 '립 오일 쉬머'는 클라랑스 '립 오일'만의 강력한 플랜트 파워에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진줏빛 펄 컬러를 더한 제품이다.

헤이즐넛, 호호바, 마카다미아 오일 트리오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러운 커브형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해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를 선명하고 정교하게 표현해준다.

03 핑크 인 라즈베리, 05 프리티 인 핑크, 06 팝 코랄, 07 레드 핫, 08 버건디 와인의 다섯 가지로 선보인다. '립 오일'의 뉴 컬러, 09 레드베리 글램도 눈여겨보자.

클라랑스 립 오일 중 가장 사랑 받는 03 레드베리 컬러에 미세한 펄을 더한 매력적인 제품이다. 미라벨 자두, 호호바, 헤이즐넛 오일을 함유한 부드럽고 촉촉한 포뮬러가 입술을 생기 있게 표현해준다.

'립 워터'의 뉴 컬러, 08 캔디워터와 09 딥 레드 워터는 마스크 시대의 필수품이다. '300번의 키스에도 흔들림 없는' 롱-웨어 포뮬러가 잉크처럼 입술을 물들여 습한 마스크 속에서도 번짐 없이 깨끗하게 유지된다. 또한 알로에베라와 라즈베리 워터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은하수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립 오일 쉬머', 영롱한 팝 컬러의 '립 오일',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립 워터'.

더욱 다채로워진 클라랑스 NEW 립 컬렉션에서 올 여름을 채색할 당신만의 립 컬러를 찾아보자. 7월부터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