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 출시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7.2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6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기며 야외 수영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 7일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서머 숏캉스 패키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체크인 후 6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혜택으로 디럭스 객실(성인2인)과 프리미엄 객실(성인2인, 소인1인)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스페셜 기프트로 여름철 필수품인 데오도란트 ‘빌리 센시티브 스프레이’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1회 입장권이 인원수에 따라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 기간은 2021년 7월 31일(토)까지며, 패키지 금액은 주중(월~목) 기준으로 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7일간만 선보이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를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월 25일(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1년 9월 30일(목)까지다. 

혜택은 편안하고 아늑한 글래드만의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주중(일~목) 기준으로 12만원(세금 포함)이며 성수기 기간 투숙 시 3만원 추가 요금이 있다. 성수기 기간은 7월 23일(금)부터 8월 14일(토)까지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짧지만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확실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 메종 글래드 제주를 10만원대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로 슬기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