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트렌드에 ‘홈쿡족’이 늘면서, 설거지와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주방 ‘편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
 

주방 가전, 주방 용품 외에도 요리 준비와 마무리가 이루어지는 싱크대 제품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는 추세. 특히 주방 수전은 실용적인 측면에서 매우 중요할 뿐 아니라, 센스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이에 프리미엄 키친앤바스 브랜드 ‘콜러(KOHLER)’는 실용적이면서 우아한 주방 인테리어를 꿈꾸는 홈쿡족을 겨냥해 새로 출시한 주방 수전 ‘퓨리스트 세미 프로’를 제안한다.

콜러의 퓨리스트 세미 프로는 사용자의 편의와 효율성을 극대화한 주방 수전이다. 한 손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며, 세 가지 수류를 자유자재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특징인 손쉬운 사용은 먼저 수전의 헤드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 가능한 수전의 헤드는 특허받은 도킹 시스템을 통해 부드럽고 정확하게 원상태로 돌아간다.

강력한 자석을 통해 스프레이 헤드의 손쉬운 탈부착을 돕는다. 스파우트(토수구)도 높은 아치형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전방 90° 회전이 가능하여 멀리 있는 위치까지 편리하게 핸들링 할 수 있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실리콘 소재에 탈착식 코일을 적용하여 움직임이 보다 편리하다. 단일 레버 핸들의 온도 메모리 기능을 사용하면 이전에 설정했던 온도에서 수전을 켜고 잠글 수 있어 수온 조절도 용이하다.

두 번째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물줄기 패턴은 기호에 따른 다양한 세척력을 제공한다. 스윕(Sweep) 스프레이 모드는 넓은 분사각과 강력한 물줄기로 다양한 식재료와 그릇, 조리 도구를 빈틈없이 세척한다.

부드럽고 풍부한 물줄기로 절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공기주입식 스트림과, 토수량을 30% 증대시켜 냄비에 물을 빠르게 채워주는 부스트 기능도 적용됐다. 버튼형 디자인으로 직수, 스프레이, 일시 정지 옵션까지 쉽게 변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