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이너뷰티 제품 ‘리치엘라스틴’ 출시
트루알엑스, 이너뷰티 제품 ‘리치엘라스틴’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2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라이프케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 RX)’에서 ‘탄력 단백질’이라 불리는 엘라스틴을 핵심 성분으로 한 이너뷰티 제품인 ‘리치엘라스틴’을 출시했다.

리치엘라스틴은 주원료인 엘라스틴가수분해물을 1포에 300mg함유하고 있으며, 원료 또한 청정 북극해 대구로만 만든 미국산 엘라스틴을 사용했다. 

엘라스틴과 함께 부원료로 피부 진피 3대 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까지 모두 포함하였으며 밀크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A, C까지 담았다.

엘라스틴의 데소모신과 이소데스모신 1%를 함유한 엘라스틴 원료를 사용하고, 생산과정의 편리를 위한 식품첨가물 14가지는 과감히 배제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루알엑스의 리치엘라스틴은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미세 입자 분말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라며 “제품은 트루알엑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클럽클리오, 11번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알엑스는 △Natural & Safe △High - performance △Clean & Healthy의 3가지 철학을 기반으로 2030 여성을 위한 고성능, 고기능 건기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런칭 첫 제품인 리치콜라겐은 출시 2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되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