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시원해!” 무더위 날려줄 컬러 테라피 슈즈 아이템
“보기만 해도 시원해!” 무더위 날려줄 컬러 테라피 슈즈 아이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요즘, 저마다 폭발하는 불쾌지수로 인상을 찡그리는 일이 많아졌다.

무더위로부터 조금이라도 해방될 수 있는 방법 뭐가 있을까? 여름의 후끈한 공기를 시원하게 힐링 시켜줄 컬러 테라피 슈즈 아이템을 살펴보자.
 

사진 제공: 엠무크(m.mook)

컬러 테라피는 ‘컬러’와 ‘테라피’의 합성어로 색이 전달해 주는 에너지를 의학에 활용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일상 생활 속 활력을 키우는 치료법을 일컫는다.

우리는 시각을 통해 색채를 지각하게 되는데, 개인의 개성이나 처한 환경에 따라 서로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때문에 더위에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유독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들이 많이 선보여지고 있는데, 예전에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 중심이었다면 최근에는 한층 다양해진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사진 제공: 무크(mook), 엠무크(m.mook)
사진 제공: 무크(mook), 엠무크(m.mook)

이번 여름 시즌 패션 잡화 브랜드 무크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의 썸머 샌들 컬렉션을 출시하며 이목을 끌었다.

그 중에서도 사랑스러운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엠무크 ‘스트랩 플랫 샌들’은 파스텔 톤의 민트, 퍼플 제품부터 경쾌한 오렌지 레드 컬러까지 준비돼 큰 인기를 끌며 올 여름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컬러 샌들은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일상 생활에서는 데님 팬츠나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산뜻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길 추천한다.

휴가지에서는 좀 더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컬러 샌들, 볼드한 주얼리까지 더하면 어느 스팟에서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