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 팀을 기념하는 새로운 한정판 모델 ‘루미노르 크로노 루나 로사’ 출시
파네라이,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 팀을 기념하는 새로운 한정판 모델 ‘루미노르 크로노 루나 로사’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2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 팀’의 대담함을 기념하는 새로운 크로노그래프 워치 ‘루미노르 크로노 루나 로사(PAM01303)’를 출시했다.  

브랜드의 역사와 루나 로사의 핵심 기술이 만나 전문성과 이탈리안 스타일의 특징이 결합된 스포티한 성격의 크로노그래프가 탄생했다.

파네라이는 ‘루미노르 크로노 루나 로사(PAM01303)’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경기에 대한 생생한 느낌을 전달하며, 이 제품을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열정적인 스포츠맨십과 대담함까지 장착되는 느낌을 준다.

정밀한 성능 측정을 위한 ‘루미노르 크로노’는 시작, 정지, 리셋 버튼을 왼쪽에 배치하는 전통적인 크로노그래프와는 다르게 오른쪽의 크라운 보호장치와 균형을 이루며 상징적인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깊은 블루 컬러 다이얼에 적용된 샌드위치 다이얼과 함께 스포티한 그래픽과 타키미터(tachymeter)가 적용되어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 제품은 레드와 화이트의 디테일로 루나 로사 다이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새로운 셀프 와인딩 P.9200칼리버가 장착된 ‘루미노르 크로노 루나 로사(PAM01303)’은 단일 배럴에 저장된 에너지로 전달되는 안정적인 무브먼트로 42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실버 컬러의 e스틸TM 케이스와 청량함과 담대함마저 느낄 수 있는 블루 스트랩, 사다리꼴 모양의 브러시드 스틸 핀 버클은 파네라이만의 세련된 디테일이 엿보인다.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 팀’의 열정과 재능을 기념하기 위해 단 1000피스 한정판으로 제작된 ‘루미노르 크로노 루나 로사(PAM01303)’은 파네라이 공식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