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사진작가 10인과 사진을 통해 세계 각국의 여행지를 여행하는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및 일반 카메라 유저들이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로 촬영한 해외 여행 사진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사진전을 8월 3일(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및 인스타그램 사진전은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현 상황에서, 집에서 안전하게 사진을 통해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해외 여행지를 생생하게 경험해보고, 추억의 해외 여행을 함께 떠나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8월 3일(화)부터 9월 10일(금)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에서는 촬영 장소 선택 과정부터, 장비 선택, 촬영 노하우 및 결과물까지 담은 10인의 국내 최고 사진작가들의 사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인스타그램 사진전은 8월 3일(화)부터 9월 30일(목)까지 개최된다.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로 촬영한 추억의 해외 여행 사진을 5개 필수 해시태그(‘#랜선타고세계속으로’, ‘#나라명’, ‘#카메라명’, ‘#렌즈명’, ‘#소니이미지갤러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 G Master 풀프레임 광각 단렌즈 SEL35F14GM을 부상으로 수여하며, 2등(2명)에게는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G렌즈 SEL40F25G를, 3등(10명)에게는 픽디자인 슬라이드 라이트 Alpha 1 한정판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고,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통해 각국의 아름다운 절경과 광활한 풍경을 기록한 사진 및 생생한 영상으로 카메라 유저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및 인스타그램 사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국내 최고 사진작가 10인과 함께하는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는 오는 8월 3일(화)부터 9월 10일(금)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세계의 다양한 여행지에서 촬영된 아름다운 사진을 통해 집에서도 전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 파인아트 풍경 사진가 김주원 작가,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송철의 작가 등 총 10명의 국내 최고의 사진 작가가 참여해 칠레의 쏟아질 듯한 은하수와 몽골의 푸르른 초원, 인도네시아의 불타는 푸른 화산, 핀란드의 한겨울 추위까지 수많은 여행지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 소개한다.

작가들은 세미나를 통해 촬영 장소 선택 과정부터, 촬영을 위한 준비 단계, 장비, 현지 여행기, 촬영 노하우와 결과물까지 본인들의 사진 여행기를 생동감 있게 전할 예정이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의 첫 주자로는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가 나선다. 권오철 작가는 8월 3일(화) 오후 9시 ‘아타카마 사막의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를 주제로 칠레 사진 여행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모두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참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소니코리아는 라이브 세미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픽디자인 슬라이드 라이트 Alpha 1 한정판’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 세미나를 시청한 뒤 SNS 및 커뮤니티에 9월 17일까지 후기 및 소감을 남기면 선발을 통해 ‘픽디자인 슬라이드 라이트 Alpha 1 한정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세미나는 소니코리아 카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알파 유니버스 코리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세미나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