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높아진 습도와 열기,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두피는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다양한 예민한 증상을 겪을 수 있다. 특히 자외선의 차단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데, 두피는 다른 부위에 비해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전문적인 두피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매년 여름철 휴가 이후 두피 열이나 두피 화상으로 인해 전문센터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 그만큼 자외선으로 인한 두피 문제는 단순한 열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두피 질환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 사전 두피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에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리디아153에서는 여름철 맞이 ‘아이스 스케일링’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리디아153 잠실·강남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자료 : 리디아153 / 오피피엘 제공]
​[사진자료 : 리디아153 / 오피피엘 제공]

 

이번 이벤트는 리디아153 두피 케어 프로그램 중 스케일링 1회 체험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리디아153만의 자체 개발한 쿨링시스템이 장착된 기기로 두피에 자극없이 안전하게 두피열 · 화상 · 염증 · 각질 · 탈모 등을 관리하는 ‘아이스 스케일링 케어’를 진행한다.

여러가지 이유로 예민해진 두피에 물리적, 전류적인 자극은 두피를 더 예민하게 만들 수 있어 안전한 관리가 필요하다. 리디아153의 아이스 스케일링 케어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두피 문제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며, 염색이나 펌 등 미용 시술 후 두피에 남아있는 화학적 잔여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디아153 관계자는 “여름에는 자외선을 직접적으로 마주하여 두피가 쉽게 예민해지는 계절이다.”라며 “두피 열감은 초기에 전문적으로 관리해야 다양한 두피문제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자극없이 안전하게 두피를 진정시킬 수 있는 관리가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디아15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