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썸머 스페셜 에디션 4종 출시
빌리프, 썸머 스페셜 에디션 4종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8.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에 여름 감성을 더해 컬러풀하게 완성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 빌리프 썸머 스페셜 에디션 4종   :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30ml 2만 8천원대   :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에디션 200ml 6만 9천원대   :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 75ml 6만 6천원대   : UV 프로텍터 톤-업 선스크린 50ml 3만 9천원대

빌리프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The Color of Summer’라는 테마에 맞춰 제품 별 컨셉에 맞는 키 컬러와 서핑, 바다 등 여름이 떠오로는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팝하고 청량감 가득한 썸머 무드를 선사한다.

모공 클렌저, 크림, 에센스, 선크림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되어 푸석해진 여름철 피부를 클렌징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다.

먼저, 작년 2월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이 여름 시즌* 한정 판매된다.

수분 폭탄 크림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에 알로에가 함유된 수분 진정 컴플렉스™를 더해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

또한,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욕실에서부터 잡아주어 일명 욕실 에센스라 불리는 ‘뉴메로 10 에센스’가 기존 용량 대비 1.6배 커진 점보 사이즈(200ml)로 7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차콜이 함유된 천연 스크럽이 블랙헤드와 모공을 클렌징 해주어 땀과 피지로 노폐물이 쉽게 쌓이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생기있고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UV 프로텍터 톤-업 선스크린’ 패키지에도 비비드한 색감을 담아 시원한 여름을 표현했다.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빌리프 ‘썸머 스페셜 에디션’ 4종으로 한여름에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보자.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