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2021 Summer in Nature 컬렉션’ 출시
휠라(FILA), ‘2021 Summer in Nature 컬렉션’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8.0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21 Summer in Nature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는 이번 시즌 ‘Nature with you’ 라는 테마 아래, 여름이 연상되는 컬러감과 그래픽이 돋보이는 의류 시리즈를 비롯, 다양한 여름 슈즈와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여행이나 모임이 어려운 요즘, 자연 속 휴식에 집중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뮤즈 김유정과 주목받는 신예 배우 손상연이 등장한 컬렉션 화보는 휠라가 제안하는 썸머룩과 함께 이들의 풋풋한 케미스트리까지 느껴져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김유정이 착용한 ‘바다의 숲 시리즈’는 바다를 테마로 한 다양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총 다섯 가지 버전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은 ‘8비트 게임보이 시리즈’ 역시 8비트 그래픽을 활용한 여러 디자인으로, 화보 속 김유정과 손상연처럼 여름 커플룩으로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완성도 높은 썸머룩을 위한 다양한 여름 슈즈들 역시 눈 여겨 볼 만하다. 400g의 가벼운 무게와 산뜻한 캔버스 소재가 돋보이는 ‘스캔라인’과 서핑보드가 연상되는 여름용 슈즈 시리즈인 ‘휠라 서피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특히 ‘휠라 서피 시리즈’는 샌들과 쪼리, 슬라이드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썸머 시즌을 위한 슈즈들인 만큼 오렌지, 라벤더, 네온 컬러 등 컬러웨이에도 계절감을 담았다. 

이 외에도 ‘헤링본 미니 토트백’, ‘PVC 미니크로스백’, ‘츄잉로고 볼캡’ 등 소재와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액세서리류까지 두루 구성돼 한층 완성도 있는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휠라 ‘2021 Summer in Nature 컬렉션’은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