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에서 내일의 건강한 지구를 위한 생활 속 작은 실천을 돕는 프리미엄 에코 브랜드 ‘빌려쓰는 지구’ 생활용품 5종을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빌려쓰는 지구’는 깨끗한 지구의 모습 그대로 먼 훗날 우리 아이들에게 돌려주자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손쉽게 환경을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빌려쓰는 지구’는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를 실천하기 위한 환경 친화적인 포장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피부를 생각한 처방이면서도 고기능성의 생활용품 5종(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욕실용 세정제, 물티슈)으로 출시된다.

포장재는 사탕수수 유래 원료를 20% 이상 적용해 탄소 저감에 기여하는 바이오 페트나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했고, 손쉽게 분리되는 라벨을 적용해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만들었다.

눌러쓰는 제품의 경우 재활용이 쉽도록 철제 스프링 대신 플라스틱으로만 제작했으며, 물티슈는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원단으로 만들었다. 

더불어, 환경을 고려한 패키지를 적용하면서도 소비자를 위해 품질 또한 개선해 기능성을 높인 점도 주목해 볼 만 하다.

세탁세제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의 세정 성분과 식초를 함유해 뛰어난 세정력을 보이며, 섬유유연제와 욕실용 세정제는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무첨가 했다.

주방 세제는 식물에서 유래된 세정 성분 함유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더 강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물티슈는 국내 물티슈 최초로 북유럽 친환경 인증마크인 노르딕 스완 에코라벨을 획득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비동물성 원재료, 동물실험금지, 교차오염금지)

빌려쓰는 지구 생활용품 5종과 함께 오늘도, 내일도 지속적으로 실천 가능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미래의 깨끗한 지구를 위해 노력해보자!

한편,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 생활용품 5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 소식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