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숨37°의 브랜드 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아낸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수 천 년 전의 비방을 진보된 발효 기술로 깨우며,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여신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37°의 브랜드 스토리를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이다.

화려한 여신의 신전을 연상케 하는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는 불멸의 아름다움을 지닌 여신 같은 피부가 신화 속 이야기가 아닌 현대 여성들에게 실화가 되어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2천 년 전, 로마 황실의 비밀 처방을 재해석해 탄생한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출시 채 1년도 되지 않아 국내 주요 매체 뷰티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베스트 에센스이다.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과 순도 98% 발효 비타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등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아 현대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준다.

특히, 1천 명 체험단** 99.6%가 제품에 대해 만족한다고 대답할 만큼 놀라운 피부 변화를 선사해 절정의 빛과 탄력, 결을 지켜준다. 

여신과 같은 아름다운 피부를 꿈꾼다면,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여신의 신전을 연상케 하는 스페셜 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에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