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최고의 친환경 혁신을 담은 가볍고, 편안한 에코 썸머 (Eco Summer) 컬렉션을 출시한다.

 

팀버랜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환경적 책임감을 가지고 생산된 천연 울 양모,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면, 목재 펄프로 만든 재생 가능한 섬유와 같이 천연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패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번 팀버랜드의 에코 썸머 컬렉션 중에 대표적인 남성 슈즈는 언제 어디서나 구름 위를 걷는 듯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트루클라우드™ EK+슬립온(TrueCloud™ EK+ Slip-On)’과  ‘트루클라우드 ™ EK+ 니트 스니커즈 (TrueCloud™ EK+ Knit Oxford)’ 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갑피는 50% 천연 울 양모와50% 나일론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더운 여름에 시원함을 선사해준다.

안감 역시 환경을 고려하여, 재생 가능한 유칼립투스 목재 펄프와 재활용한 면 혼방 소재가 사용되었다.  슈즈 레이스(신발끈)도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사용되었다.

또한 컴포트 폼과 고탄성 쿠셔닝 폼이 탑재되어 일상 뿐 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대표 여성 슈즈 아이템인 ‘산타 모니카 선라이즈 샌들(Santa Monica Sunrise Crossband)’ 은 LWG 실버 등급의 베터 레더 갑피와 리보틀(ReBOTL™: 50% 이상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 안감으로 제작되었다. 오쏘라이트(OrthoLite®) 풋베드는 발의 피곤함을 덜어주고, 쾌적한 착화 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에코 썸머 컬렉션의 남성 의류 제품 중에서는 습기를 흡수하는 통기성 소재로 시원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팀버칠(TimberCHILL™) 셔츠’와 ‘그래픽 패커블 아노락(Summer Printed Packable Anorak)’을 추천한다.

‘팀버칠 셔츠’는 환경을 고려하여 팀버랜드 만의 리보틀(ReBOTL™) 소재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면 혼방 소재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40+ UPF 등급 획득)

이 셔츠에는 신축성이 더해져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팀버랜드 여름용 치노 팬츠를 스타일링하기를 추천한다. 그 외에도 여름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시원한 프린트 백팩, 슬링백, 버킷햇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여 팀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아이콘 스티커를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 멤버십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서 일상 속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옐로부츠 DIY 화병과 지속가능한 일상에 동참할 수 있도록 친환경 스테인리스 빨대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 아울렛 매장 제외)

또한 제공받은 팀버랜드 선물로 시작한 친환경 일상을 팀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포스팅하면 선물을 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팀버랜드의 에코 썸머(Eco Summer)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