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정주)이 전개하는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남성들을 위한 활용도 높은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지이크는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피케 셔츠부터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무드의 자수 포인트 아이템까지 누구나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키 아이템을 선보인 것. 

지이크의 피케 셔츠는 네이비와 브라운, 스카이블루, 핑크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카라 디테일로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 한여름에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어깨선이 내려가 있는 루즈한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통풍이 용이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피케 셔츠에 데님 팬츠와 슬리퍼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무드의 여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슬랙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포멀한 무드의 깔끔한 스타일까지 보여줄 수 있어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재택근무로 비즈니스 웨어와 데일리 웨어의 경계가 흐려지면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지이크가 제안하는 ‘하프 슬리브 셔츠’와 ‘반팔 티셔츠’는 어디에서나 착용 가능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MZ세대가 선호하는 오버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왼쪽 상단에는 야자수 모티브 자수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하프 슬리브 셔츠’는 옥스포드 버튼다운 셔츠 디테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네이비와 베이지 두 가지의 상반된 컬러로 출시되었다.

야자수 모티브 자수로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비즈니스 룩은 물론 위크엔드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캐주얼한 룩을 원하는 날에는 데님과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어야 하는 날에는 슬랙스와 로퍼를 매치하여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전개해보자.

후면 레터링 디테일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는 코튼 100% 소재로 제작되어 단단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블루와 민트 두 가지의 팝한 컬러로 출시되어 단독 착용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포인트가 되는 컬러인 만큼 하의는 내추럴한 컬러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톤 다운된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편안한 무드를, 데님과 스니커즈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부담 없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지이크의 피케 셔츠, 하프 슬리브 셔츠, 반팔 티셔츠는 지이크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신원 공식 종합 쇼핑몰 ‘쑈윈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