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가 주목하는 아티스트와 브랜드가 만났다.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 ‘쏠(SOLE)’의 신곡 ‘곁에 있어줘’ 라이브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크 곤잘레스가 주기적으로 발행하는 곤즈라이브(GONZ LIVE) 컨텐츠로, 음악, 문화, 댄스 전반에 걸쳐 다양한 분야에서 화제의 인물,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4번째로 공개된 이번 곤즈라이브에서는 아메바컬쳐 소속 뮤지션 쏠(SOLE)이 함께 참여했으며, 영상 속 쏠은 ‘음색깡패’, ‘음색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 맞게 그녀만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청량하면서도 한여름 감성을 자아내며 신곡 ‘곁에 있어줘’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마크 곤잘레스 담당자는 “그녀만의 대체불가한 음색과 톡톡 튀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가 마크 곤잘레스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러브콜을 보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는 무신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최대 80% 할인율로 여름 막바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약 13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증정하는 BIG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쏠의 신곡 ‘곁에 있어줘’ 라이브 영상과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크 곤잘레스 SNS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