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올해 첫 신제품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가 2차 리오더도 완판을 기록, 쿠킹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은 올해 1월 정식 출시 후, 하루만에 초도 물량 품절, 5월에 진행된 2차 리오더 물량도 두 달 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역대급 무더위가 전망된 올해 여름도 ‘집콕’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 프리미엄급 만능 쿠킹 가전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은 오븐과 에어 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담아 하나만으로도 품격 있는 홈쿠킹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그릴, 토스트, 에어 프라이, 베이킹 등 10가지의 스마트한 조리 메뉴얼이 세팅돼 있어 원하는 메뉴에 따라 집에서도 파인 다이닝 급의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듀얼 스피드 컨벡션’ 기능이 탑재돼 내부에 열을 고르고 빠르게 전달, 요리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도록 돕는다.

브레빌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오븐과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브레빌 BOV860은 약 90여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브레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브레빌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레빌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HL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알라카르테 매장을 통해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 알라카르테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