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이자 프랑스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퍼퓸 브랜드 ‘까스텔바작 퍼퓸’에서 무더위에 지친 남성들에게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할 남성 향수 신제품 ‘옴므 쿨’을 출시한다.

옴므 쿨 50mL + 샤워젤(150mL) 세트 62,000원. 옴므 쿨 100mL + 샤워젤(150mL) 세트 82,000원

까스텔바작의 남성용 퍼퓸 ‘옴므 쿨’은 자신감에 찬 자유로움으로 대담하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남성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자유롭고 활기 넘치는 남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까스텔바작의 ‘옴므 쿨’은 활기 넘치고 낙천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자몽과 만다린의 시트러스 오프닝으로 시작한다.

이어 홍차와 민트의 유니크한 조화가 돋보이는 프레쉬하고 섬세한 스파이시 노트를 지나 관능적인 엠버 우디 베이스로 마무리 된다. 인텐스한 그라데이션의 딥 블루 바틀이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까스텔바작의 ‘옴므 쿨 세트’는 차가운 우디 어코드에 산뜻한 향을 더해 상쾌한 청결함을 선사하는 샤워젤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옴므 쿨 50mL와 샤워젤 150mL, 옴므 쿨 100mL와 샤워젤 150mL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체취가 신경 쓰이는 여름, 기분 좋은 청량함을 선사할 까스텔바작 퍼퓸의 신제품 ‘옴므 쿨 세트’는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