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공식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신세경이 친환경 브랜드 아베다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어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이다.

화보에 이어 공개된 영상 속 신세경은 화사하고 청순한 모습으로 숲의 여신처럼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함께 특히, 건강하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이 돋보인다.

영상 속 신세경과 함께한 제품은 손상모 케어 도움을 주는 ’보태니컬 리페어’ 다.

이 제품은 93% 자연 유래 성분과 3중 레이어 헤어 리페어로 모발 내부 깊이 손상모를 강화해 모발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비건 헤어케어 제품이다. 또한, 이번 신세경 공식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보태니컬리페어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리치 or 라이트) 구매 시 신세경 모델 기념 <신세경 세트>와 <ANY 보태니컬 리페어> 구매 시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베다 헤어 터번과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영상 속 신세경과 함께 선보인 ‘보태니컬 리페어’ 는 전국 아베다 매장 및 아베다 살롱, 아베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