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투마일 웨어 스타일링
여름 휴가철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투마일 웨어 스타일링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8.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며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코로나 이슈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외출을 줄이고 집 혹은 근교 호텔에서 머물면서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 이와 함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투마일 웨어 컨셉의 패션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 센스있는 포인트가 되는 로고 플레이 티셔츠를 활용해보자

(좌측부터 시계방향) 지이크, 로아드로아, 어반에이지, 이머전시, 락포트
(좌측부터 시계방향) 지이크, 로아드로아, 어반에이지, 이머전시, 락포트

올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은 로고 플레이 티셔츠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키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는 것.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조화로운 코디가 가능한 여름철 스테디셀러 아이템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지이크의 빅 로고 티셔츠는 장식적인 요소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개성 있는 그래픽 프린트를 활용한 로고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변형이 적은 코튼 원단을 사용한 트렌디한 오버핏 스타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데님과 함께 코디한다면 깔끔한 캐주얼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간단한 짐을 꾸릴 수 있는 보스턴백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활동하기 용이한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여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멋스러운 꾸안꾸룩을 완성해보자.

▶ 심플하면서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 모티브 자수 티셔츠로 스타일 UP!

(좌측부터 시계방향) 지이크, 오웨너, 에이소프, 그라미치, 버켄스탁
(좌측부터 시계방향) 지이크, 오웨너, 에이소프, 그라미치, 버켄스탁

여행지가 가까워질수록 실용성 있는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적당한 포인트를 주어 리프레시한 마음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활동하기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 센스 있는 포인트가 있으면서도 활동에 제약을 주지 않는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후면 레터링 디테일이 적용된 지이크의 반팔 티셔츠는 왼쪽 상단에 야자수 모티브 자수가 적용되어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또한 코튼 100% 소재로 제작되어 단단하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밝은 파스텔톤 컬러로 단독 착용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상의가 팝한 컬러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큼 하의는 내추럴한 크림톤의 조거 팬츠를 코디해보자.

뜨거운 태양을 가려줄 볼캡과 가벼운 소지품을 챙길 수 있는 메신저백과 함께라면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투마일 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