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가영, 셀린느와 함께한 화보 공개 ‘독보적 분위기’
배우 문가영, 셀린느와 함께한 화보 공개 ‘독보적 분위기’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8.0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화보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4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배우 문가영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프랑스 카페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배경 속 무심한 듯 몽환적인 눈빛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원피스와 볼캡을 함께 착용한 믹스 매치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쿨한 표정과 과감한 포즈로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으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특히, 셀린느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버킷 16 백’을 활용해 가을 감성의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원피스와 볼캡 스타일링에는 셀린느의 시그니처 ‘트리옹프 숄더백’으로 클래식한 포인트를 더하는 등 문가영만의 방식으로 셀린느를 재해석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빈티지 감성의 ‘폴코백’이나 울 스트랩이 돋보이는 ‘틴 소프트 16 백’을 매치하기도 하며 셀린느의 대표 백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 완벽한 셀린느 걸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문가영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SNS 채널과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문가영이 착용한 셀린느의 모든 아이템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