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에이이십사)가 손상모를 위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저자극 약산성 유기농 헤어케어 제품 ‘메디에이터 딥 모이스춰 워터풀 헤어팩’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A24
A24

 

‘인간과 지구 모두에게 착한 제품을 만든다’라는 이념을 갖고 출발한 미국 유기농·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의 ‘메디에이터 딥 모이스춰 워터풀 헤어팩’은 단백질 복합체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연출해준다. 또한 코코넛 오일 등 자연 친화적인 고농축 식물성 오일이 막을 형성해 푸석하고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어 영양, 보습, 윤기, 손상관리 등 토탈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모발을 자극하지 않는 천연 성분의 pH 5.5 약산성 헤어팩으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 및 손상모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실리콘, 인공향료 등의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A24 관계자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원하는 만큼 짜서 사용 가능한 튜브형 용기로 리뉴얼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라며 “피부 뿐만 아니라 헤어 및 바디케어 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