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 유기농·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오는 9일부터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전신 케어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24
A24

 

8월 9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전신케어 힐링 이벤트’는 최근 새롭게 500ml 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한 ▲A24 네츄럴리즘 호호바 티트리 샴푸 ▲올리브 허벌 트리트먼트 ▲데일리 라벤더 바디워시 중 1개 이상 구매 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헤어케어 제품인 호호바 티트리 샴푸와 올리브 허벌 트리트먼트는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 약산성 두피 케어 제품으로, 파라벤 및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 진정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전한 유기농 성분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워시는 바디케어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라벤더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건조함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알로에베라잎즙, 판테놀을 포함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순한 바디워시로 피부 타입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A24(에이이십사) 관계자는 “트래블키트는 샴푸, 바디워시 및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의 유기농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바캉스 및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제품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패키지다”라며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는 바캉스 애프터 케어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24(에이이십사)는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화장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인간과 지구에게 모두 착한 원료와 제조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 특히 미국 내 USDA 유기농 인증 공장에서 연구 및 생산되며 친환경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오가닉 스킨케어를 전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