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NFL), FW 시즌 신제품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엔에프엘(NFL), FW 시즌 신제품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8.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021 FW 신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8월 12일(목), 온라인은 8월 17일(화)부터 시작해 9월 7일(화)까지 이어진다.

가을ㆍ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맨투맨, 플리스 재킷 등을 포함해 다양한 FW 제품들로 구성된 엔에프엘(NFL)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제품별로 상이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한파 대비를 위한 다운의 경우 5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플리스 재킷은 3만원, 맨투맨과 후드, 팬츠 제품은 각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시즌은 리버시블 다운과 플리스 후드 재킷 등의 아우터 신제품이 돋보인다. 엔에프엘(NFL)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버시블 다운은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테일과 내구성을 선사하며,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갖춘 데일리룩 연출을 가능케 한다.

엔에프엘(NFL)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FW 시즌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라며,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 엔에프엘과 함께 더욱 실속 있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