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을 웨딩 시즌 맞아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 선보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을 웨딩 시즌 맞아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 선보여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8.1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Sky Wedding)’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독특한 결혼식 연출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를 반영해 ‘스카이킹덤’ 내 공간을 활용한 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자리한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은 파노라마 뷰의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과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등 다양한 콘셉트의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나만의 개성을 담아낸 결혼식을 기획할 수 있다.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담아낸 ‘킹스 베케이션’의 다이닝과 함께 기획하는 ‘스카이 웨딩’은 ▲스카이 워크로 구성된 이색 버진로드 ▲’퀸스 가든’ 등 다양한 공간 연계 ▲’스카이킹덤’ 전용 엘리베이터 이용 ▲맞춤형 플라워 데코레이션 연출

▲서울 도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 등의 이점으로 도심 속에서 개성을 살리면서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식 장소로 제격이다.

소규모 웨딩 규모 및 콘셉트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한 ‘스카이 웨딩’은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웨딩으로 진행한다.

특전 서비스로는 ▲2부 예식용 샴페인 한 병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2인)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당일 3대) ▲웨딩 상담 시 스카이킹덤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연출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니크하고 프라이빗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을 준비했다”며

“한강부터 남산까지 한눈에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와 함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스카이킹덤’만의 이점을 다채롭게 활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카이 웨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