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 루프탑 리뉴얼… 덴마크 가구·라이프스타일 제안
일바, 루프탑 리뉴얼… 덴마크 가구·라이프스타일 제안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8.1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가 루프탑을 리뉴얼 오픈하고 아웃도어 퍼니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바(ILVA)는 이번 루프탑 리뉴얼을 통해 2021 덴마크 아웃도어 퍼니처 트렌드인 '다크함' 콘셉트의 신제품 아웃도어 가구의 다양한 라인들을 입고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진정한 쉼이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덴마크에서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전 세계 모든 매장의 품절 대란을 일으킨 Estelle(에스텔레) 라인의 소파, 벤치, 테이블, 의자 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세련되게 배치하여 루프탑의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새롭게 탈바꿈했다. 또한 Bellevue(벨루베) 라인의 라운지 소파와 테이블을 함께 전시하여 마치 북유럽의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일바 관계자는 “덴마크는 인구 당 서머 하우스 소유 비율이 전 세계 중 가장 높은 나라로,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세컨드 홈’의 개념으로 여겨진다”라며 “스칸디나비아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일바 매장에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바는 서초동에 위치하며 럭셔리 스타일부터 모던·클래식까지 각 층마다 다른 콘셉트의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신제품 아웃도어 퍼니처 라인은 루프탑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