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 속 힐링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8월 21~22일 숲 속 로맨틱 웨딩, 2021 Grand Opening 웨딩 쇼케이스 진행
북한산국립공원 속 힐링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8월 21~22일 숲 속 로맨틱 웨딩, 2021 Grand Opening 웨딩 쇼케이스 진행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8.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할한 북한산 자연 품은 ‘리얼 포레스트 웨딩’ 실현
서울내 유일무이, 격조 높은 숲속 공간 속 인생 최고 순간 맞이

오는 8월 27일 개관 예정인 북한산국립공원에 위치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오는 8월 21일 (토), 22일 (일) 양일 동안 도심 속 진정한 숲 속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2021 그랜드 오프닝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북한산국립공원 대자연의 품 속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천혜의 자연 속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조선호텔앤리조트’ 브랜드의 럭셔리 리조트다.

총 14동 334 객실을 비롯해 수영장, 사우나, 노천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섬세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의 웨딩은 서울 소재 호텔 가운데 유일하게 숲 속 웨딩 공간에서 치르는 아름답고 격조 높은 웨딩을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 시기 프라이빗한 예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혼잡한 도시 중심부를 벗어나 가까운 자연 속에서 온전히 두 주인공만을 위한 청정하고도 안전한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어 웨딩 인 드림 포레스트(A Wedding in Dream Forest)’를 테마로 차별화를 내세운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디저트 및 칵테일을 제공한다.

더불어 언택트 영상으로 경험하는 ‘마이도터스’ 웨딩 드레스 쇼, ‘와일드디아’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웨딩 콘셉트 쇼케이스, 1:1 프라이빗 웨딩 상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모니크 륄리에를 공식 수입하는 업체 ‘마이도터스’가 참여하는 드레스 쇼는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파라스파라 서울’의 주요 공간을 배경 삼았다.

차별성 없는 호텔 웨딩이 아닌 ‘대자연의 헤리티지’를 콘셉트로 다양한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업계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와일드디아’에서 그랜드 볼룸 웨딩 데커레이션 및 웨딩 시연을 선보인다.

북한산 숲의 이미지를 호텔의 공간으로 연결, 자연의 그리너리 텍스처를 담은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숲 속의 무드를 구현함으로써, ‘파라스파라 서울’만의 시그니처 웨딩을 완성한다. 최대 3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초대형 미디어 월과 최첨단 AV 시설을 갖춰 더욱 품격 있는 웨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파라스파라의 야외 웨딩 공간은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를 자랑하며,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북한산을 배경으로 동화 같은 숲 속 웨딩을 완성할 수 있다. 
 

웨딩 쇼케이스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 메뉴 20% 할인, 음료 및 주류 20% 할인, 플라워 데커레이션 할인, 연출료 할인, 미디어 월 이용료 할인 등의 특전과 4인 무료 시식 서비스, 1박 무료 숙박권 1매(2인 조식 및 사우나 이용권 포함), 웨딩 당일 리무진 차량 픽업 서비스, 대관료 무료 제공(최대 5시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2021년 8월 21일 (토), 22일 (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하며 시간 당 예비 부부 2팀(총 4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오직 파라스파라 서울 웨딩만이 제공 가능한 서울 내 대자연 속 프라이빗 웨딩을 실현하는 특별한 웨딩 쇼케이스를 준비했다”라며 “꿈꿔왔던 숲 속 로맨틱 웨딩으로 생애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북한산국립공원 자락 2만 3000평 대자연의 품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리조트다.

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가 뿜어내는 산소로 서울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를 숨쉴 수 있는 곳으로 코로나19와 미세먼지 걱정 없이 몸과 마음의 안식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총 14개 동 347개의 객실로 이루어졌으며, 전 객실 모두 북한산 뷰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3개 동 110객실은 일반 고객 대상, 11개 동 224 객실은 회원제 대상으로 운영한다. 대규모 행사를 유치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을 비롯해 옥상 정원과 자쿠지, 휴게 전망대로 이뤄진 루프톱을 비롯해 베이커리, 테라스 카페, 레스토랑,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피규어 뮤지엄, 산악 박물관, 프로맘킨더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위탁 운영 확약서를 체결, 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시 강북구 우이동 산 14-3(강북구 삼양로 689)에 위치해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