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2021 FW 캠페인 ‘LIFE CONVERSION(“전환”)’ 공개
티아이포맨, 2021 FW 캠페인 ‘LIFE CONVERSION(“전환”)’ 공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8.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이 2021 FW 캠페인을 공개했다.

티아이포맨은 “LIFE CONVERSION(전환)”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 발생부터 최근까지 변화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찰을 통해 과거의 유행, 일상의 회복 그리고 늦춰졌던 미래로 진행에 대한 변화된 삶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이고 웨어러블한 스타일과 밝고 클린한 무드를 더해 변화하는 티아이포맨의 모습을 선보인 것.

특히, MZ세대의 핵심 문화인 RETRO CULTURE가 가미된 아이템을 대거 출시하여 눈길을 끈다. 대표 아이템인 CPO 중 이번 시즌 대표되는 데님 CPO는 가먼트 워싱과 레트로한 패턴을 가미하여 모던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며, 클래식카의 STEERING WHEEL의 모티브를 활용한 팬던트는 컬렉션 전면에 노출되어 새로운 시즌을 알린다.

체크 자카드 원단과 솔리드 원단을 활용한 리버서블 맥코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의 솔리드 맥코트와 달리 솔리드 원단과 시즌 대표되는 체크 패턴을 활용하여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리고 니트 및 가디건 제품에도 힘을 실었다. 매시즌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앙고라 가디건은 컬러풀한 아가일 패턴으로 출시된다.

풍성한 헤어감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대표되는 앙고라 니트류는 티아이포맨 대표적인 간판 인기 아이템으로, 아가일 패턴 가디건과 배색 크루넥 니트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최근 대두되는 의류생산에 환경적인 부분에 대해 고심하고 노력한 흔적이 돋보이는 에코퍼 및 제전방지, 워셔블 원단, 에코퍼 등 지속 가능한 기능성과 친환경적인 부분을 가미하여 미래로 나아가는 성숙한 전환을 시도하여 변화된 티아이포맨을 기대해볼 수 있다. 

한편, 티아이포맨의 2021 FW 캠페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티아이포맨 공식몰 지엔코스타일, 티아이포맨 공식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