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와 첫 협업 진행... 국내 발매 제품 공개
포터,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와 첫 협업 진행... 국내 발매 제품 공개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8.20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터(PORTER)가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VERDY)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국내 최초 공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한 포터의 새로운 레이블, 'POTR(피오티알)'의 런칭을 기념해 진행되었다.

출시 아이템은 베르디의 프로젝트 Wasted Youth(웨이스티드 유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백팩과 티셔츠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한국 단독으로 발매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포터X베르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일상 속에서 크리에이티브를 펼칠 수 있는 도구로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좀 더 풍부하게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컨셉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팩 아이템은 베르디가 영향을 받은 스케이트 문화와 스트리트 컬쳐의 요소를 더해 스케이트보드를 고정할 수 있는 스페셜 포켓을 뒷면에 구성하였고, 트롤리에도 셋업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일상과 여행 모두 사용할 수 있게 기능성을 높이고 포터 특유의 백팩 디테일을 살렸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지속 가능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캔버스를 활용했으며, 뒷면에 Wasted Youth의 로고가 수놓아져 있어 베르디의 아이덴티티를 더했다. 사인펜을 표현한 총 4가지 컬러(블랙, 블루, 레드, 그린)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컬러 베리에이션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함께 출시되는 협업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Wasted Youth의 로고와 그래픽 프린팅이 앞면과 뒷면에 새겨 포인트를 더했으며 오직 포터코리아에서만 단독으로 발매된다.

한편 포터와 베르디의 콜라보레이션 풀 라인업은 8월 21일에 발매되며, 포터코리아 강남점, 한남점, 포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