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펜하겐,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신규 매장 오픈
로얄코펜하겐,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신규 매장 오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8.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오는 20일 롯데가 7년 만에 새로 문을 여는 경기 최대 규모의 백화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

새로운 로얄코펜하겐 롯데 동탄점은 지난 2월 오픈한 여의도 ‘더현대 서울점’에 이어 한국로얄코펜하겐이 국내에 전개하는 23번째 매장이다.

신규 매장은 리빙과 가전이 한자리에 모여 층 전체가 대형 큐레이션 쇼룸으로 연출된 6층에 입점하여, 덴마크 왕실 도자기의 역사와 품격을 고객들이 한 눈에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로얄코펜하겐만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가 한데 어우러진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을 선보인다. 오랜 역사를 뛰어넘어 지금까지도 장인의 섬세한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접시와 볼온풋, 티웨어 등을 다양하게 믹스 매치한 테이블 세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한다.

또한 로얄코펜하겐이 설립된 1775년부터 이어 온 클래식 디자인부터 동시대 예술가와 협업한 현대적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유산이 응축된 도자기 컬렉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얄코펜하겐은 매장과 같은 6층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스카이파티오 by 류니끄'와 협업하여 고객이 직접 로얄코펜하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로얄코펜하겐 식기에 음식을 담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레스토랑에서 사용한 제품이 마음에 들 경우 바로 구입까지 할 수 있도록 한 것.

레스토랑 스카이파티오에서는 류니끄 류태환 셰프의 독창적인 메뉴들을 로얄코펜하겐 블루 메가 오발 디쉬, 프린세스 접시, 화이트 하프 레이스 접시 등에 서빙하며 차별화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한다.

로얄코펜하겐 롯데 동탄점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블롬스트 머그, 블루 메가 접시, 프린세스 커피잔 등 단독 프로모션 상품을 전개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는 테이블 매트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새로운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는 레스토랑 스카이파티오와 협업을 통한 체험형 매장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이와 연계해 로얄코펜하겐 매장에서 웨딩 세트, 한식기, 티웨어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모두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로얄코펜하겐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파손보증제도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