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지속되는 꿉꿉하고 무더운 날씨 탓에 민낯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유분과 땀으로 인해 무너지고 번들거리기 일쑤인 두터운 메이크업과 지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쉽게 답답함을 느끼게 되기 때문이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메이크업 없이도 피부 본연의 광채와 생기를 찾아주어 건강한 민낯으로 케어하는 신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120시간 발효한 유채꽃 성분으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키엘의 신제품 '페룰릭 브루 에센스'부터 7가지 비타민으로 맑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하는 아로마티카의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크림’까지 피부 속부터 영양 가득 빛나는 민낯을 사수해 줄 신제품을 눈여겨보자.

▶ [키엘] 120시간 발효한 유채꽃 성분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하는 ‘페룰릭 브루 에센스’

생기 잃고 칙칙한 민낯이 고민이라면? 키엘의 신제품 페룰릭 브루 에센스를 눈여겨보자. ‘페룰릭 브루 에센스’는 워터타입의 페이셜 에센스로 항산화 성분인 페룰릭 애시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12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유채꽃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소비자 자가 평가 결과 85%*의 사용자가 사용 후 단 7일 만에 피부 광채를 경험하였으며 사용 4주 후에는 97%**의 사용자가 매끈하고 정돈돼 보이는 피부결을, 90%**는 생기와 활력 있어 보이는 피부를 경험하였다고 답하였다. 가격은 200ml에 12만 9천원대이다. 

▶ [시세이도] 더 빠르고 더 강력해져 돌아온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맑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하고 싶다면? 시세이도의 더 강력해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의 제3세대 버전인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NEW 이뮤제너레이션레드 테코놀로지™으로 피부 혈행 개선으로 에너지를 부스팅해 여름철 손상 받기 쉬운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며,

속까지 영양분을 깊이 침투시켜 피부결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어 빛나는 민낯을 사수해준다. 가격대는 50ml에 15만원 대이다.

▶ [샤넬]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켜 수분감 가득 빛나는 피부결로!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샤넬은 피부의 턴오버를 촉진 시켜 수분감 가득한 피부결로 케어하는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글로우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화이트 까멜리아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샤넬의 이드라 뷰티 라인 4주 집중 트리트먼트다.

자연 유래 AHA 성분이 함유돼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턴오버를 촉진시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수분감 가득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의 니즈에 따라 사용 기간은 최대 한 달 내에서 조절이 가능하며 가격대는 15ml에 12만원 대이다.

▶ [아로마티카] 밤사이 피부 활력과 생기 충전, 7가지 멀티 비타민 크림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크림’

아침 저녁으로 관리해도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하다면, 아로마티카의 신제품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크림’을 추천한다.

7가지 멀티 비타민과 카카두플럼으로 잠든 사이 외부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 준다.

비타민C의 왕으로 불리우는 카카두플럼은 오렌지 보다 10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여 칙칙해진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바른 후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크림으로 밤사이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가격은 100ml에 3만 2천원대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