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종영, 한소희 감탄 자아내는 눈부신 비주얼 ‘이목 집중’
‘알고있지만’ 종영, 한소희 감탄 자아내는 눈부신 비주얼 ‘이목 집중’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8.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이 유종의 미를 거두며, 극 중 단연 빛난 한소희의 메이크업이 계속해서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10화에서 유나비와 박재언이 먼 길을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진짜 연인으로 거듭나는 완벽한 해피엔딩을 맞았다.

특히 갤러리전 당일, 박재언이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외출 준비를 하는 유나비의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한소희는 극중 화이트 원피스에 립스틱을 바르며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 유나비의 미모를 돋보이게 한 뷰티 아이템이 돋보였다. 

이날 한소희가 사용한 립스틱은 ‘샬롯 틸버리’의 ‘키싱’으로 알려졌다.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 ‘키싱’은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포뮬러가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오랜 시간 윤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편안하고 부드러운 새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키싱’은 총 11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한소희가 사용한 컬러는 ‘코랄 키스’로 화사한 웜 코랄 컬러가 화이트 톤의 원피스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유나비의 매력을 한 껏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한편, 후반부로 갈수록 예측 불가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지난 21일 10화를 끝으로 종영했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