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에서 가을 드롭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 브플먼트는 파파라치 컨셉으로 쿨하고 세련된 브플먼트의 데일리룩을 라이브한 무드로 선보였다.

가을 컬렉션은 브플먼트의 베스트셀러 스웻 세트를 포함하여 이번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13종을 출시했다. 가을을 담은 컬러와 웨어러블 한 디자인으로 브플먼트만의 실용적인 믹스매치 스타일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플먼트는 이번 시즌 트렌드를 주도할 페이크레더 소재의 아이템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쿨한 크롭 기장의 재킷은 페이크레더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며 시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페이크레더 스타디움 점퍼는 니트 배색의 라이닝과 부클 자수 포인트가 특징이며, 페이크레더 롱 코트는 벨트를 이용해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 하다.

또한 코듀로이 소재로 업그레이드한 크롭 점퍼, 박시 셋업 재킷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빠질 수 없는 스웻셔츠와 조거팬츠는 새로운 로고 자수와 함께 선보였다. 

한편, 브플먼트는 가을 드롭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가을 드롭 아이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 상품 10% 할인 혜택에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브플먼트의 21 FALL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