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 모두 사로잡은 비건 카페, ‘비건 비거닝’
건강과 맛 모두 사로잡은 비건 카페, ‘비건 비거닝’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8.2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비건, 카페 '비건비거닝'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6월 오픈한 비건비거닝(VEGAN VEGANING)은 "완벽한 비건이 되기 보다는 조금씩 비건에 가까워지는 행동"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삶을 위한 건강한 감각과 생각, 의미를 찾는 콘셉트로 자연스럽게 비건에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강원도 평창 700고지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재료에 식물성 원료로 만든 비건 베이커리와 음료도 즐길 수 있다. 평창 700고지는 유일하게 기후변화가 없고 미세먼지가 없는 대한민국의 마지막 재배지로 유명하다.

유기농 원두를 이용한 커피부터 귀리 음료로 만든 오트라떼부터 '자연빵의 달인' 김혜경 쉐프가 만든 유기농 비건 빵, 디저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저녁에는 비건 맥주와 함께 타파스와 비건 포카치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국산 팥과 강원도 평창 해피700 사과로 만든 사과빵인 '팥알과 사과는 찐 친구'부터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사과는 쿵쿵 애플타르트'까지 오직 비건비거닝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비건비거닝 관계자는 "윤리 환경을 중시한 먹거리와 제품들로 고객들이 조금씩 비건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비건비거닝이 함께 걸어나갈 예정이다"라며 "동시에 강원도 브랜딩 매장 오픈으로 지역 상생은 물론 온라인으로 시장을 넓혀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강남구 선릉에 위치한 호텔뉴브 1층에 위치한 비건비거닝은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큐레이션 하면서 비건에 대한 인식 전환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