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의 파격 변신 티쏘, 레트로 감성에 혁신적인 기술을 더하다
배우 성훈의 파격 변신 티쏘, 레트로 감성에 혁신적인 기술을 더하다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8.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말 배우 성훈의 파격 변신이 기대되는 티쏘의 특별한 캠페인이 공개된다.

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출시한 PRX 모델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70년대 말 디스코 컨셉으로 진행되어 배우 성훈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다.

디스코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티쏘에서 1978년 출시했던 모델을 복각하여 선보인 제품인 만큼 70년대 말의 디스코 무드가 물씬 풍기는 캠페인 무드를 느껴볼 수 있다.

1978년PRX 모델을 복각하여 출시한 PRX 쿼츠 라인이 2021년 상반기에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자, 티쏘에서는 PRX 오토매틱 라인인 ‘PRX 파워매틱 80’ 모델을 선보였다.

직경 40mm의 케이스와 두께 10.93mm으로 기존의 쿼츠 모델만큼이나 얇은 두께로 출시한 PRX 파워매틱 80은 쿼츠 모델의 조화로운 은은한 배럴 쉐입 외형과 매끄럽고 얇게 폴리싱 처리된 베젤이 그대로 적용되었으며, 각면을 폴리싱 처리한 케이스는 수직 브러시와 매트한 새틴 마감을 더해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보여준다.

레트로 풍의 고급스러운 외형에 현대적인 티쏘만의 기술력이 결합되어, 파워리저브 80시간은 물론 니바크론™(Nivachron™)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되어 뛰어난 항자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컨셉과 혼연일체로 어우러지는 성훈과 PRX를 통해 식지 않는 레트로 열풍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으며, 성훈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번 화보와 영상은 티쏘와 매거진 아레나의 공식 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