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루미노르 크로노 골드테크 TM 블루 노트' 선보여
파네라이 '루미노르 크로노 골드테크 TM 블루 노트' 선보여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8.27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정제된 디자인과 성능의 크로노그래프 워치 '루미노르 크로노 골드테크 TM 블루 노트(PAM01111)'를 출시했다  

파네라이 '루미노르 크로노 골드테크 TM 블루 노트(PAM01111)는 높은 비율의 구리와 백금으로 강렬하면서도 인상적인 컬러감을 자랑하며 산화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난 골드테크 TM 로 제작되어 기능적인 면에서도 더욱 향상 되었다.

상징적인 루미노르 케이스의 강력한 모습과 균형을 이루었으며, 왼쪽으로 전환된 크로노그래프 버튼과 함께 파네라이만의 특별한 크라운 보호 장치로 스포티함을 보여준다.

스모키한 사파이어 글라스 위에 금속화 공정을 거쳐 물결무늬로 장식된 케이스 백 아래의 무브먼트는 새로운 P.9200 칼리버가 장착되었으며, 42시간의 파워 리저브, 최대 500M 깊이의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루미노르 크로노 골드테크 TM 블루 노트의 미적인 요소 중 하나인 브러시 처리된 파네라이 골드테크 TM 의 사다리꼴 핀 버튼과 딥 블루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의 조화는 파네라이만의 특별한 미적 감각을 선사한다. 함께 제공되는 다크 블루의 러버 스트랩은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미적인 아름다움속에 견고함 마저 느껴지는 파네라이 ‘루미노르 크로노 골드테크 TM 블루 노트'는 파네라이 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