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글래드 호텔의 대표 HMR(가정간편식) 메뉴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8월 25일 진행했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대표 메뉴, 글래드 양갈비
크리에이터 홀리
글래드 호텔 최재연 총괄 셰프

최근, 글래드 호텔은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커밋스토어’에 글래드 호텔의 HMR 메뉴를 출시한다.

커밋스토어를 통해 ▲램 시리즈 5종(양갈비, 프렌치 랙, 양꽃갈비살, 램 등심, 램 부채살) ▲비프 시리즈 3종(비프 스테이크 엘본, 티본, 포터하우스) ▲양념육 2종(청정 삼겹 제육구이, 블랙 앵거스 LA갈비)을 만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커밋스토어 입점 기념으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지난 25일 진행했다. 홀리는 뷰티뿐 아니라 요리, 일상 콘텐츠로도 인기가 높은 크리에이터다.

이날 방송에는 홀리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총괄 셰프인 ‘최재연 셰프’가 함께 출연해 ‘글래드 셰프’s 에디션’ 램 시리즈 5종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램 시리즈 5종은 8월 말까지 10% 할인 판매되며 ‘프렌치 랙’과 ‘램 부채살’은 라이브 방송 중 구입 시, 양갈비 10%, 그 외 제품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1박 숙박권’과 ‘글래드 호텔 그리츠 레스토랑 2인 이용권’이 제공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커밋스토어’는 크리에이터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의 단순 굿즈 뿐 아니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온 이야기와 공감대를 고려한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마켓컬리, 쓱닷컴은 물론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글래드 호텔의 HMR(가정간편식) 메뉴를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휴먼IP 브랜드 기업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의 협업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단순히 판매하는 방송이 아닌 크리에이터와 호텔셰프의 신선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유익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통해 글래드 호텔의 HMR 메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