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5성급 호텔 메리어트와 스위트룸 패키지 선보여
크라운구스, 5성급 호텔 메리어트와 스위트룸 패키지 선보여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8.2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127개국에서 7천여 개가 넘는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세계적인 호텔브랜드 메리어트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리어트(Marriott)는 창립자 이름을 활용한 특급호텔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30개 호텔브랜드 중 가장 상징적이다.

크라운구스와 함께 스위트룸 패키지를 진행하는 글로벌 5성급 호텔 대구 메리어트는 AI호텔, 로보틱스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며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서비스를 구현하며 오픈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대구 메리어트는 교통 요충지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문화생활 트렌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경북 지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로 손꼽히고 있다.

미슐랭 가이드 원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이끄는 레스토랑 역시 고객의 발길을 모으는 대구 메리어트만의 매력 중 하나다. 

크라운구스 시그니처, 왕실침구 아이더다운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크라운구스 X 대구 메리어트 스위트룸 패키지’에는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호텔침구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 기브어웨이 기프트와 대구 메리어트 M 클럽 라운지 이용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전 세계 왕실 수석 재단사 및 소속 장인과의 네트워크로 구성된 비스포크 팀을 운영 중인 럭셔리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개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수면습관 등을 모두 반영한 비스포크 침구를 제작하며 국내외 슈퍼리치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가장 최근 공개된 NEEL 51 슈퍼요트 비스포크 역시 51피트에 달하는 마스터 캐빈과 살롱 등 요트 내외부를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맞춰 완벽하게 구현했다고 평가받으며,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VIP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또한, 크라운구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패션쇼 ‘2022 S/S 서울패션위크’를 기념하여 글로벌 호텔식 구스베개 브랜드 새로운 아트베딩을 공개할 전망이다. 크라운구스는 그간 뉴욕패션위크, 메종 & 오브제 파리 등 다양한 전 세계 무대에서 신선한 아트 베딩을 선보여왔다.

크라운구스와 이번에 합을 맞추는 파트너는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박환성이 이끄는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디앤티도트(D-ANTIDOTE)’다.

슬링스톤 스페셜 에디션, 장광효 에디션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크라운구스의 새로운 작품을 기대하는 업계 관계자들로 인해 전 세계 패션 업계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도 함께 전해졌다.

이와 함께 크라운구스는 또 다른 글로벌 예술 문화 프로젝트로, 해카톤 프로젝트 <Hello, World!: new playground>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이번 해카톤 행사는 런던, 뉴욕, 로마 등 세계적인 문화 도시에 뿌리를 둔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놀이에 대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나누는 공유의 장이었다.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세계적인 미디어 문화 연구기관 아트센터 나비의 <Play on AI>, 나비 아티스트 레지던시 등 여러 프로젝트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일상과 예술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나가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글로벌 5성급 호텔 메리어트와의 컬래버레이션, VIP 임원 전용기 비스포크, 요트 비스포크, NEEL TRIMARANS, NEEL 51 슈퍼요트, 공간 디자인 프로젝트, 2022 S/S 서울 패션위크, 뉴욕 패션위크,

메종 & 오브제 파리 디앤티토드와의 협업, 아트 베딩, 박종철 디자이너의 슬링스톤 스페셜 에디션, 아트센터 나비, 나비 해카톤 Hello, World!: new playground, Play on AI, 나비 아티스트 레지던시, 구스다운 이불, 겨울이불, 가을이불, 간절기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

신혼이불, 혼수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