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이 프래그런스 라이프 브랜드 MASH(매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매쉬는 ‘향기를 통해 일상에서 여행을 경험하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향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진 조향사와 연구원을 중심으로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식물성 재료 및 향료를 사용하며, 니치 향수에 사용되는 최고 등급의 원료를 기반으로 최고의 향을 디자인한다. 외적인 부분을 넘어 내적으로도 향기로운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티아이포맨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향을 출시한다. 평소 세탁하기 어려운 수트와 아우터를 더욱 향기롭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Closer(클로져) 수트 퍼퓸”을 선보인 것.

클로져 수트 퍼퓸은 우디 계열의 따뜻함과 부드러움, 달콤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플로럴 계열의 소프트함과 현대적이고 중성적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향이다.

여기에 티아이포맨의 21FW 시그니처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가 콜라보레이션에 재미를 더한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체크 패턴의 수트 스타일링과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CPO 재킷을 입고 여행을 떠나는 바이크 스타일링, 리버서블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맥코트 스타일링까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아이포맨은 지난 27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공식몰 지엔코스타일을 통해 21FW시즌 주력제품 총 29종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트 퍼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기롭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지향한다면 이번 가을 티아이포맨과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