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앤리조트(이하 IHG)는 새로운 럭셔리 &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브랜드 ‘Vignette Collection’을 론칭, 호주와 태국에 첫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 호텔이 문을 연다고 밝혔다.

‘Vignette Collection’은 IHG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지난 4년 내 여섯 번째로 추가된 브랜드다.

Vignette Collection이 더해지면서 IHG는 총 17개의 브랜드를 통해 100개국 이상에서 약 6천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겨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럭셔리와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한층 더 강화한다.

IHG Vignette Collection은 우수한 독립 호텔들의 차별화된 개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IHG가 지닌 글로벌 비즈니스 규모와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전문성, 그리고 강력한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IHG 리워드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IHG는 여행 수요가 높은 도시 및 휴양지의 고급 호텔을 확보해 성장을 가속화하고, 특별한 투숙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취향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Vignette Collection 은 IHG의 책임 경영 방침인 ‘저니 투 투모로우(Journey to Tomorrow)’를 반영해, 지역사회를 위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고 고객들이 여행지에서도 바람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IHG 호텔앤리조트 CEO 키스 바(Keith Barr)는 “새롭게 선보이는 Vignette Collection은 고품격 독립 호텔들을 우리의 브랜드군에 포함해, 각 호텔 고유의 매력과 우리의 글로벌 비즈니스 규모를 하나로 결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며,

“호주와 태국에서 선보일 Vignette Collection의 첫 호텔들처럼, 호텔의 개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IHG가 쌓아온 높은 수준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IHG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럭셔리·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를 확대 및 강화하면서, 약 400여개 이상의 호텔과 10만 개 이상의 객실을 확보하며 업계 2위 규모로 성장했다”며,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오랜 전통과 글로벌 성공을 기반으로 ‘킴튼’과 ‘호텔 인디고’ 브랜드의 빠른 해외진출과 식스센스 및 리젠트 인수를 성공적으로 이뤄낸 IHG가 향후 10년 동안 1백여개 이상의 Vignette Collection 호텔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는 객실 수 순증가율 부문에 있어서 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IHG의 포부를 실현해줄 핵심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HG의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은 호주 브리즈번 포티튜드밸리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호텔 엑스(Hotel X)’다.

다이닝과 라이프스타일 명소로 유명한 호텔 엑스에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시설을 비롯해 예술 작품, 아방가르드한 조명, 그리고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탁월한 조망을 선사한다.

또한, 활기 넘치는 태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파타야 아쿠아티크(Pattaya Aquatique)’ 호텔도 Vignette Collection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첫번째 호텔 중 하나다.

파타야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명소인 아쿠아티크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태국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부동산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그룹인 ‘에셋 월드 코퍼레이션 (Asset World Corporation·AWC)’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에셋 월드 코퍼레이션의 CEO 겸 대표인 왈라파 트라이소랏(Wallapa Traisorat)은 “우리는  IHG의 아시아 지역 최초 파트너이자 IHG 그룹의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의 첫 번째 호텔을 함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IHG의 탄탄한 글로벌 시스템과 지원을 토대로, 태국 파타야의 활기 넘치는 해변 데스티네이션인 ‘파타야 아쿠아티크’ 호텔이 영감과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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