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앤리조트, 새로운 럭셔리&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브랜드 ‘Vignette Collection’ 선보여
IHG 호텔앤리조트, 새로운 럭셔리&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브랜드 ‘Vignette Collection’ 선보여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8.3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HG 호텔앤리조트(이하 IHG)는 새로운 럭셔리 &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브랜드 ‘Vignette Collection’을 론칭, 호주와 태국에 첫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 호텔이 문을 연다고 밝혔다.

‘Vignette Collection’은 IHG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지난 4년 내 여섯 번째로 추가된 브랜드다.

Vignette Collection이 더해지면서 IHG는 총 17개의 브랜드를 통해 100개국 이상에서 약 6천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겨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럭셔리와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한층 더 강화한다.

IHG Vignette Collection은 우수한 독립 호텔들의 차별화된 개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IHG가 지닌 글로벌 비즈니스 규모와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전문성, 그리고 강력한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IHG 리워드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IHG는 여행 수요가 높은 도시 및 휴양지의 고급 호텔을 확보해 성장을 가속화하고, 특별한 투숙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취향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Vignette Collection 은 IHG의 책임 경영 방침인 ‘저니 투 투모로우(Journey to Tomorrow)’를 반영해, 지역사회를 위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고 고객들이 여행지에서도 바람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IHG 호텔앤리조트 CEO 키스 바(Keith Barr)는 “새롭게 선보이는 Vignette Collection은 고품격 독립 호텔들을 우리의 브랜드군에 포함해, 각 호텔 고유의 매력과 우리의 글로벌 비즈니스 규모를 하나로 결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며,

“호주와 태국에서 선보일 Vignette Collection의 첫 호텔들처럼, 호텔의 개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IHG가 쌓아온 높은 수준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IHG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럭셔리·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를 확대 및 강화하면서, 약 400여개 이상의 호텔과 10만 개 이상의 객실을 확보하며 업계 2위 규모로 성장했다”며,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오랜 전통과 글로벌 성공을 기반으로 ‘킴튼’과 ‘호텔 인디고’ 브랜드의 빠른 해외진출과 식스센스 및 리젠트 인수를 성공적으로 이뤄낸 IHG가 향후 10년 동안 1백여개 이상의 Vignette Collection 호텔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는 객실 수 순증가율 부문에 있어서 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IHG의 포부를 실현해줄 핵심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HG의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은 호주 브리즈번 포티튜드밸리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호텔 엑스(Hotel X)’다.

다이닝과 라이프스타일 명소로 유명한 호텔 엑스에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시설을 비롯해 예술 작품, 아방가르드한 조명, 그리고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탁월한 조망을 선사한다.

또한, 활기 넘치는 태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파타야 아쿠아티크(Pattaya Aquatique)’ 호텔도 Vignette Collection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첫번째 호텔 중 하나다.

파타야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명소인 아쿠아티크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태국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부동산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그룹인 ‘에셋 월드 코퍼레이션 (Asset World Corporation·AWC)’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에셋 월드 코퍼레이션의 CEO 겸 대표인 왈라파 트라이소랏(Wallapa Traisorat)은 “우리는  IHG의 아시아 지역 최초 파트너이자 IHG 그룹의 Vignette Collection 브랜드의 첫 번째 호텔을 함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IHG의 탄탄한 글로벌 시스템과 지원을 토대로, 태국 파타야의 활기 넘치는 해변 데스티네이션인 ‘파타야 아쿠아티크’ 호텔이 영감과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