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휴식과 레포츠 결합한 ‘펀 루지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휴식과 레포츠 결합한 ‘펀 루지 패키지’ 출시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1.08.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활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부산의 산과 바다를 만끽하며 신나는 카트 라이딩을 체험하는 ‘펀 루지(Fun Lu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운동을 목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MZ세대의 새로운 휴가 트렌드인 ‘스포츠케이션(Sports+Vacation)’을 반영해 기획했다. 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부산 곳곳을 여행하며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기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웃도어 체험형 테마파크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탁 트인 해안 절경을 배경으로 익스트림 레포츠를 경험할 수 있는 스카이라인 루지 2회권을 제공한다.

구불구불한 코스, 커브, 터널 등 스릴을 맛보도록 설계된 트랙 위를 질주하는 ‘루지 카트’, 테마파크와 기장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체어리프트 ‘스카이라이드’를 체험할 수 있다.

호텔 투숙객을 위해 쏘카 대여료를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신관 발렛 주차장에서 상시 대여할 수 있으며, 테마파크까지 편하게 이동하고 부산 일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위해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모두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5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위해 치유와 휴식은 물론 재미와 스릴까지 모두 선사하는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특급 호텔에서 호캉스로 심신을 달래고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별한 가을 추억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