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코오롱 어텀 얼리버드 위크’ 프로모션 실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코오롱 어텀 얼리버드 위크’ 프로모션 실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8.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및 백신 접종을 고려해 ‘늦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가을 패키지 기간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오롱 어텀 얼리버드 위크’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총 4곳이 참여한다.

내달 1일까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마련된 가을 패키지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4개 호텔과 리조트는 독서, 게임, 미식 등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공통 패키지로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북’,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어텀 슬로케이션’, 아이들과 VR, 실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마이 키즈(Fall My Kids)’ 패키지가 11월 30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를 추가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늦캉스’를 고려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넉넉한 투숙 기간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코오롱 계열 호텔 및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문객과 직원 상시 발열 체크, QR 코드 등록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코오롱호텔은 주기적인 점검과 직원 대상 안전관리 교육 및 훈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근 경상북도 선정 ‘2021년 안전 인증시설’로 선정된 바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