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공현주, 도도한 셀럽으로 변신…화려한 레드 드레스
'하이클래스' 공현주, 도도한 셀럽으로 변신…화려한 레드 드레스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8.2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하이클래스' 공현주 © 뉴스1

 

tvN '하이클래스' 공현주 © 뉴스1

배우 공현주의 '하이클래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현주 측은 27일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극본 스토리홀릭/ 연출 최병길)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극 중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톱배우 차도영 역을 맡았다. 공현주는 포스터 비하인드컷을 통해서도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의미심장한 눈빛과 표정 등은 '하이클래스' 속 공현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특히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공현주는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이고 극 중 아들 곽시우(서윤혁 분)와 도도한 셀럽 포스를 풍기고 있어 감탄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부터 쌓아온 완벽한 호흡으로 모자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하며 우월한 유전자의 가족 사진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현주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레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우아하고 섹시한 레드 드레스는 늘 누군가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고 싶어하는 차도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공현주가 직접 구입했다는 후문이다. 연기는 물론 캐릭터의 비주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하이클래스’를 준비한 공현주에게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로, 오는 9월6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